다이어트

모로실 다이어트 진짜 관리를 할 수 있다고?

늉이야 2023. 6. 12. 14:52

 

 

 

내 몸을 위해서 잘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 모로실 다이어트에 오렌지가 들어가 있나? 
- 효능은 뭐가 있나?
- 다이어트!
- 부작용은?
- 내가 하려는 방법은

 

 

요즘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다보니까, 이것저것 들 쑤시는게 일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모로실 다이어트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어요.

근데 오렌지가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

제가 오늘 알려드리는 이 모로실 다이어트는 좀 특이하다고 하더라구요 =_= ㅋㅋ

저도 몰랐는데 좀 다이어트를 한다는 분들은 이미 먹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암튼 저는 좀 항상 늦는거 같아요 ㅋㅋ

 

- 모로실 다이어트 ? 다 똑같은 오렌지 아닌가? 

 

 

오렌지에도 품정이 나뉘고 있다!

 

 

제가 알고 있는 오렌지는 썬*** 오렌지 뿐인데

(대박 달고 맛있어서 오렌지철에 많이 먹곤 하는데=_=ㅋ)

암튼 이렇게 오렌지도 품종이 나뉜다고 해서 깜놀하기는 했어요

 

모로실 다이어트는 "모로 블러드" 오렌지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물질을 가지고 있고 맛이랑 영양이 가장 풍부하다고 해요

검붉은 껍질과 과육을 가지고 있고,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우리가 먹는 오렌지보다 비타민c 함량이 가장 높음!!!

 

이걸 읽고나서는 진짜 모로실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를 알게 되겠더라고요?

 

- 모로실 다이어트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건강도 챙겨주고 있다는 것

 

그리고 혈관건강에도 도움을 주는데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은 혈관 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을 하면서 모세혈관까지 깨끗하게

해주는 역할까지 하는 역할까지 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간건강이랑 시력개선에도 도움을 주는데,

간건강은 내가 만약 비만이다! 그러면은 지방간이 진행이 될 수 있는데,

하지만! 모로실 다이어트가 중성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편안하게

 

하지만! 모로실 다이어트는 거의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드시는 거 같아서

일반 과일로는 볼 수가 없더라구요....(아시는 분들 있다면 아래 링크 걸어주세요..)

과일로 한번 씹어먹고 싶은데 왜 없는지는 너무 궁금합니다 ㅠ_ㅠ 왜 다들 가루로 파는건지 모르겠네여

 

- 모로실 다이어트로 진짜 다이어트가 될까?

 

다이어트로 항상 고민이 많고 관심이 많은데 이런 모로실 다이어트가 뚜둥하고 나타난거 보면은

잘 혹하는 저를 보게 되면은 뭔가 진짜 운명인가 하고 열심히 보게 되었슴니다

 

1. 내장지방의 감소

-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왜냐면?

지방세포의 합성을 억제를 하면서 지방세포의 크기를 감소를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이야기가 되고 있다고 함

 

체지방 감소에 따라서 건강하게

 

.2. 체지방 감소

- 지방의 소화흡수를 억제를 하면서 분해까지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체중이랑 체지방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체지방분해랑 비만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식약처로 부터 인정을 받고 있는데 뭐 건강에도 이것저것 

도움을 주고 있어서 다이어트랑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좋다고 할 수 있다는것

 

 

부작용은 있는게 맞지...

부작용이 있다?

 

이게 또 부작용이 있다고 해요

너무 과하게 먹게 될 경우에는 설사 또는 복통이 유발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지만은 너무 너무 많이 먹으면 그렇다고 하니까

적당히 드시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

 

 

내 몸에 알맞은 방법으로 건강하게

- 내가 하려는 방법은 바로 이것

 

이런 건강하게 먹으면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그래도 저는 선생님을 만나서 건강하게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병원에 방문해서 약을 타서 건강하게 하고 있습니다

모로실 다이어트도 너무 궁금했지만 특정 과일이 보이지 않아서 포기...

가루나 알약으로 보여서 암튼 부작용 날까봐 걱정되서 이렇게

병원에 방문해서 관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의원이었지만 캡슐로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먹게 되었어요

그리고 먹은지는 아직 안되었지만 식욕이 잘 조절되는 거 같아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힘들이지 않고도 관리를 할 수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아요.

 

요즘은 진짜 종류가 많으니까 본인에게 알맞는 방법으로 해보세요

 

암튼 이렇게 건강하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은 많으니까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