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홍대다이어트약 진짜 건강한 체중관리 하는법

늉이야 2023. 9. 11. 18:14

 

 

 

다이어트는 원래 힘들죠

 

 

 

상담 후기
효과
건강
식단관리

 

 

그만 먹어야하는데 그게 잘안되네

 

다이어트 왜 ?

 

어렸을 때 부터 다이어트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다.

진짜 이게 답이 맞는건지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풀었던 적이 많았기 때문에

다이어트 왜? 라는 의문을 품었는데, 지금 살이 많이 오름에 따라서

제가 좋아하는 옷들을 많이 못 입는다는 것에 따라서 많은 소름이 돋기 시작을 했습니다.

또 음식을 먹을 때마다 헛구역질이 올라오기 시작을 하더라고요.

 

본인이 품은 다이어트 왜?를 하였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살아야하기 위해서는 건강하게 해야한다는 사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본인 혼자서는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들을

모색을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그게 바로 홍대다이어트약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데,

요즘은 세상이 너무 좋아져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드시고 관리를 하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건강하게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사실 저 때만해도 굶어서 관리를 하는 분들 혹은 그냥 한가지 음식들을

먹고 관리를 하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은

그 후에 오는 제 몸에 있어서 안 좋아짐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래서

건강하게 할 수 있다는 홍대다이어트약의 방법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람이 많이 오가는 홍대에서 다이어트약을 처방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어짜피 상담 후에 친구들을 만날 예정이기 때문에 주말에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곳들과 비교를 하게 되어도 비용도 괜찮을 거 같아서 선택을 하게 되었고,

안심이 되었는데요. 일단은 선생님이 어떻게 진행을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선택을 할지 말지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 , 지금 여기 관리를 하는 곳이

저의 6번째 선택지였지만 이렇게 오래 관리를 할 지 누가 알았을까요?

 

 

상담 후기

살은 그렇게 찌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는 마른 비만축에 속하고 있어서 많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방문을 하였을 때 가장 먼저 한 것이 바로 인바디였는데요. 체지방이 조금 높게 나와서 마른 비만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바디를 하고 나서는 어떤 종이가 나오는데 아마도 종합적인 종이 였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선생님이 있는 방으로 가서 이야기를 나누기로 마음을 다잡았습니다.

 

 

일단은 상담을 받아봤는데요...

빠르게 상담후기를 이야기를 해볼께요. 나중에 빠르게 주저리주저리를 써보겠습니다.

일단 간호사님 그리고 선생님 정말 정말 친절했구요. 간호사님도 제가 모르는 문항(차트)에도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그리고 또 선생님께서는 제 팔목에 진맥을 재면서 운동과 식이요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막힘없이 이야기를 해주시다보니까 뭔가 10년 묵은 체증이 내려가는 듯이 그래서 너무 편안하고 좋았답니다.

그래서 너무 좋아서 설명하는 것도 잘 듣게 되었습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나중에 전화로 이야기 해도 된다고 이야기 하셨어요. 이렇게 홍대다이어트약으로 왔는데, 선생님께서 편안하게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너무 마음이 편안하기도 하고 이렇게 하면은 살을 잘 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바로 어떤 약으로 선택을 할건지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캡슐도 좋지만 저는

환의 방법으로 선택을 해서 조금 더 편안하게 먹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캡슐이나 환이나.. 물로 이용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 뭔가 신기해서 일단은 환의 방법으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나서는 다이어트북? 이라는 것도 주셔서 이렇게 관리를 하면서 힘든 점이 있으면 정독하거나

전화해서 물어보라고 이야기도 하셨어요. 

처음하는 홍대다이어트약이지만, 그래도 이렇게 꼼꼼하게 알려주니까 처음하는 분들도 그전에 하셨던 분들도

든든하게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선생님과 약 40분 정도? 이야기를 나눈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는 이때부터 바로 시작이 되었네요

 

효과

 

 

물만있으면 끝!

 

일단 제가 먹는 환의 방법은 가장 먼저 물을 옆에 잘 두고, 200cc이상 드시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근데 물을 정말 많이 먹었어요. 하루에 2L 씩 먹었답니다.

그리고 하루에 3회씩 먹었고요. 식전에 드시는 걸 추천하지만 못드시면은 식후에라도! 

저는 항상 환을 전부다 먹었는데 책자를 보게 되니까 반반씩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뭐가 급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본인에게 알맞게 먹는게 알맞는 방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홍대다이어트약의 효과로는

체지방 분해는 물론 대사기능 촉진, 식욕억제랑

포만감 증가와 함께 체력보강 까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편안하게 먹고있어요

 

사실 저는 1주차까지는 잘 몰랐는데,

2주차 쪼금 넘어가서는 포만감과 식욕억제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무리한 감은 아니고, 음식을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손을 놓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식단조절에 있어서 지장없이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받게 되었네요.

 

건강

 

살이 자연스럽게 찌면서 건강에 있어서 헛구역질이라던지

혹은 힘이들고, 숨쉬는 것에 있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홍대다이어트약으로 인해서 많이 호전 된 것은 확실합니다.

 

 

살이찌는 근본적인 원인들을 파악을 하면서,

살이 빠지는 원인들을 제가 몰랐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서 선생님께서 문제해결에 빠르게 파악을 해주셨고

그리고 체질개선은 물론 체력면에서도 많은 변화를 이끌어주었으니

건강에 있어서는 더 좋아졌다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습니다.

뭐든 몸에 체지방이 많아지게 되면은 힘들어집니다.

 

식단관리

 

 

이제는 고칼로리 음식을 먹으면 안돼죠...

홍대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식단관리는 꼼꼼하게 하였습니다.

물론 한의원에서 알려준 관리 방법으로도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균형잡힌 식단과 그리고 고단백질 식품으로 진행을 하고,

또한 건강한 지방까지 먹으면서 칼로리에 있어서도 적절하게 조절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을 수립을 하게 되면서 개개인의 건강 상태는 물론

목표에 알맞는 식단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겠죠.

 

저는 

홍대다이어트약을 먹으면서 지금 10KG정도 빼고 있는 중인데요.

하지만 그래도 조금더 빼서 원하는 목표까지 달성하고 싶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자연과한의원 신촌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 서는 자연과 한의원 신촌홍대점]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