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효과 합격! 감량까지 가능했던 이유 (식탐사약)

늉이야 2024. 2. 7. 12:20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효과 완전 합격!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어렸을 때부터 항상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 어떻게 해야

성공을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는 사람 중에 한 명이기도 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살을 잘 빼는 것 같은데

저는 아니더라구요 ㅠㅠ

왜 자꾸 나는 못 빼는 걸까?라는 자책만

했던 것 같아요.

 

늘, 다이어트에 대한 갈증이 있었고

풀기가 어려운 숙제이기만 했답니다.

 

음.. 살이 찌는 원인은 아무래도

다양하고 많겠죠?

 

제 이야기를 조금 해드리자면, 저는

음식으로 제 욕구,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 중에 한 명이라고 볼 수 있어요.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었던 저 ㅎㅎ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었던 저 ㅎㅎ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었던 저 ㅎㅎ

 

힘들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음식 먹는걸로 스트레스를 풀다

보니까평소에 먹던 양 보다 월-씬

더 많은 음식을 스트레스 받으면

먹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또다시 후회를 반복하죠.

왜 먹었지?라는..

 

이런 습관을 반복하다 보니까.. ㅎㅎ

몸무게의 앞자리 숫자가 바뀌게 되고

체중이 쓱- 늘어나기만 했죠.

 

스트레스를 먹는 음식이 아니면

어떤 걸로 풀어야 하나? 싶을 정도로

먹는 걸 참으로 좋아했던 사람이었어요.

 

근데 이렇게 과식을 반복적으로 하다

보니까 체중이 증가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소화불량이랑 복통과

같은 증상들이 일어나더라고요?

 

그리고 신기하게 ㅋㅋㅋ 더 피곤해요

많이 먹은 날 진짜 엄청 피곤하다는..

이렇게.. 많이 먹는 게 좋은 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살이 찌니 좋아하는 옷을 입는 것도

제약이 생기고 옷도 안 맞고 ㅠㅠ

소름만 끼치고 자존감이 하락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다이어트 성공에 대해 더더욱

마음이 딱 섰던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언제든지

맘껏 먹기 위해서는, 건강해야겠다

라는 느낌이 팍 왔던 것 같아요.

 

건강해야 음식도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거니까요.

 

그래서 건강한 저를 다시 되찾기 위해서

음식을 덜 먹고 체중을 줄이면서 비만을

벗어나는 것 밖에는 없더라고요.

 

제 스스로 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무엇보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에 의지를 하고 도움을 받고자

찾아보았답니다.

 

찾고 찾아서 시작을 해 본 것이 바로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라고 말을 할 수

있어요.

식욕을 줄일 수 있고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효능이 담겨

있는데 거기다가 가격이 저렴쓰 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한 번 해볼까?라고

가볍게 시작을 해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저의 경우는 무조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음식을 먹지 않거나 굶어야 하는 줄 알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더더욱 용기가

안 났기도 했어요.

 

하지만 아니더라고요.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더 안 좋기에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왜 안 좋냐면 바로 영양 결핍 때문이에요

신체에 필요한 영양소가 부족하게 되면서

영양 결핍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도 근육이 감소가 되는데 근육량이

줄어들게 된다면 대사 속도를 떨어뜨리게

되면서 기초대사량도 낮아져 오히려

살을 더 잘 찌는 체질로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오히려,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영양균형을

맞추면서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포인트라고 해요.

 

평일 야간 진료도 진행을 하고 있는 곳인

자연과한의원 신촌홍대점은 직장인 분들도

퇴근을 하고 많이 방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또 토요일 진료도 하기 때문에 시간 없어서

못 간다 이런 말은 못 할 것 같아요 ㅎㅎ

 

그럼에도, 사정상 직접 가기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이 될 수 있잖아요?

 

그럴 때는 비대면 진료도 가능한 시간대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이런 거는 한의원에 직접 알아보는 게 빠를 거

같아요.

 

카톡 링크도 남겨놓을게요.

 

 

자연과한의원 신촌

[한방 다이어트 한의원 1위!! 줄 서는 자연과 한의원 신촌홍대점]

pf.kakao.com

 

 

식욕억제제 처방 후기

식욕억제제 처방 후기
식욕억제제 처방 후기

 

앞에서 말한 것처럼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하고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푸는 습관을

가진 살이 찌는데 안 좋은 거는 다 하는

저였잖아요.

 

이런 저한테는 내장지방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ㅎㅎ

 

이미 예상했지만 인바디를 재고 더더욱

다이어트가 필요로 한 사람이었다는 ㅋ

 

체지방이 어쩜 그리 많을까 지난날의

저를 혼내고 싶더라니까요.

 

걱정과 떨림이 가득하긴 했지만

원장님과 상담할 때는 이런 맘이

사르르 녹기도 하더라고요.

 

친절하게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시고

제 마음을 녹여주신 분이에요.

 

그래서 조금은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상담을 진행하고 처방을 받아올 수 있었어요.

 

저의 습관이 엉망이었기 때문에

조금 창피함도 있었어요 ㅋㅋ

 

약 복용하면서 찾아올 수 있는

명현현상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같이 주신 다이어트북에도

이 부분은 자세하게 나와 있더라고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궁금한 것들은

바로바로 카톡으로 문의를 남겼고,

답변도 빠르게 와서 성격 급한 저에게

딱 맞았던 ㅋ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로 처방을

받아온 한약은 식탐사약이라는건데요.

 

지방사약 / 식탐사약 이렇게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식탐사약으로 처방을

받아서 왔어요.

 

지방사약은 캡슐로 되어 있는 상태였고요.

식탐사약은 환/ 탕으로 되어 있어요.

 

함께 주신 다이어트 북에도 다이어트 관련

내용이 많이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잘할 수 있게

알려주시는 점이 좋았답니다.

 

저는 아무래도 혼자서 하는 게 힘들고

어려운 성향이다 보니까, 잘 안 되는

부분들이 있었을 텐데 이렇게 의지박약도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은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덕분인 것 같기도

해요.

 

아! 처음 갈 때는 검사랑 상담도 하고

이것저것 해야 해서 1시간 정도?

좀 길게 소요가 되니까 예약을 하고

가야 하고요. 

다시 재처방받으러 갈 때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고 상담받고 금방

받아볼 수 있었어요!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효과를

말씀드리자면,

 

물이랑 함께 식전에 복용하면 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물을 약 복용하기 전보다

충분하고 많이 마셨답니다.

 

건강에도 좋은 물이지만 다이어트를

하는데도 물을 마시는 것은 좋은 거래요.

 

그래서 2L 정도씩은 하루에 매일 마실 수

있도록 노력하면서 마셨어요.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는 하루 3회 복용

하면 되고, 체지방 분해, 대사 기능 촉진

식욕억제, 포만감 증가, 체력 보강

효능이 들어가 있어서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식욕억제제
식욕억제제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난 후

첫 1주일이 중요하다고 해요.

 

저도 적응을 하느냐고 변화를 

알아차리기는 어려웠지만, 계속하다 보니

눈에 보이는 변화들도 딱 보이게 되고

식단 관리도 잘할 수 있다 보니까

체중 관리가 딱히 어렵지가 않더라고요?

 

넘쳐나는 식욕을 식탐사약이 진짜 확

잡아줘서 고맙더라고요.

 

현재는 -10kg 이상을 뺀 저예요.

그래서 이렇게 당당하게 말할 수 있고,

살을 뺐지만 여기서 그만 멈추는 게 아닌

유지까지도 잘하기 위해서 열심히 관리를

놓치지 않고 하는 중이랍니다.

 

 

건강 관리는 이렇게 하는 거다!

 

걷기는 기본!
걷기는 기본!

 

살이 찌면 조금만 걷고 운동을 해도

숨이 헥헥 차서 힘들었는데요.

 

지금은 몸이 가벼워졌다는 ㅎㅎ

살만 빼도 세상이 다르게 보여요.

 

건강에 안 좋은 신호들이 체중이

늘어나면서 많이 나타나게 되기도

했었는데, 살을 빼니 몸도 가벼워서

산책도 자주 할 수 있고 가끔 등산도

갔다 오고 그러네요.

 

음식 욕심을 내다 버린 것은 아주 

예전이 되었고요.

 

이런 살찌는 원인과 문제들을

신촌 홍대 식욕억제제 덕분에

해결을 하고 관리를 할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것은

급한 마음보다는 건강하게 차근차근

해나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대만족!

다이어트 고민 하고 있다면

어서 해보시기를 강추해요!